하나님께서 내게 주셔서 가진 많은 것, 뒤의 ‘열매’가 문제

메모사전 (4000개)      

하나님께서 내게 주셔서 가진 많은 것, 뒤의 ‘열매’가 문제

분류 신앙,생활,현실,인생
내용 하나님께서 주셔서 가진 많은 것들, 문제는 거기서 나오는 결과니 세상 것 조금 줄이고 세상에 끌려가지 않도록 해야
정동진 0 37
‘아내’란, 내 것. 내 것으로 삼는 이 땅 위의 주신 것을 아내들이라 그럽니다.
출신 학교,사회경력,아는 친구들도 제 ‘아내’.

하나 가질라면 하나 가지고 열 주면 열 가지는데. 문제는 가졌는데 거기서 나오는 결과, ‘열매’가 뭐냐? 전부 니가 책임져라.

솔로몬은 처첩을 천명 끌어모았는데, 결국은 천명의 처첩들이 솔로몬을 이방 신에게 까지 끌고 가버렸습니다. 솔로몬. 좀 줄였더라면.

구약의 아내를 몇 개까지 가질 수 있느냐? 그 아내를 데려다가 하나님 믿는 백성을 만들면 열이든 백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다윗은 전부를 믿는 아내로 만들기는 만들었습니다. 뒷 탈이 나서 그렇지.

솔로몬은 다윗보다 부자지. 지혜있지, 실력있지. 이래서 아버지보다 나는 몇배 훌륭하니 천명을 갖다놓았는데. 이 천명이 전부 하나님의 백성이 되었다면 천명 가진 것은 죄가 안됩니다. 천명이 솔로몬을 들고 이방 귀신한테 가서 절을 시켜버렸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은 열 두 지파 중에 열 지파가 솔로몬 손에서 끝장 나버립니다.

초등학교만 공부하고 평생 잘 믿을 사람은 초등학교 안에 하나로 치워야 합니다. 중학교 졸업장 안에 둘 가지고도 초등 졸업, 중학교 졸업. 졸업장 두 개가 나 하나님 믿는데 잘 따라오면 아내 둘 가져도 됩니다. 고등학교 졸업장까지 아내를 셋 가졌는데 고등학교 졸업장이 나를 데리고 주일 범하고 세상으로 날 데리고 갈 것 같으면 이것은 데리고 오면 안될 아내입니다.

구약의 아내, 오늘 신약 우리에게는 ‘하나님이 주신 것’. 주신 것 그 뒤의 ‘열매’가 문제입니다. 내가 하나님 앞에 이걸 끌어다가 내가 하나님을 경배할 때 이 아내들을 함께 경배를 시키고 그 아이들을 함께 경배를 시킬 수 있으면 다윗처럼 여섯 열 얼마든지 갈 수가 있는데. 솔로몬은 아내들한테 붙들려 가버렸습니다.

직장에게 붙들려 간 사람. 직장이 좋은 아내지요. 대한민국 최고의 학벌. 제일 이쁜 아내 하나. 대한 민국 최고의 직장. 더 예쁜 아내 둘. 셋 넷 다섯을 가지고 세상 사람은 자랑하고 복 받았다고 선전하는데, 믿는 사람은. 아내가 저렇게 많고 훌륭하고 세상에 잘났으니, 잘난 세상을 끌어다가 하나님 앞에 경배를 시킬 것인가. 저 잘 믿던 사람이 끌려가서 세상에게 경배를 할 건가 이게 문제입니다.
(180508 화밤 집회 6)
0 Comments
State
  • 현재 접속자 47 명
  • 오늘 방문자 225 명
  • 어제 방문자 81 명
  • 최대 방문자 929 명
  • 전체 방문자 2,545,03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