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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영희 신앙노선의 오늘을 고민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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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교 : 85-06-30(14공과) 본문:출애굽기 20장 6절 제목:하나님의 기적과 축복 요절: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 14:21) 서론 택자와 불택자는 근원과 결과가 다르다. 피택과 불택으로 예정으로 그리스도 안에 창조와밖에 창조로 천국시민과 세상만의 시민으로 신본과 인본으로 하나님의 지식으로와 인간지식으로 대속의 피와 성령과 진리로 중생된 둘째아담 예수 그리스도의 자손으로 살고 하나는 첫째아담 자손으로 악령 악성 악습으로 타락된 사람으로 살아 영원 전부터 영원 후까지 전혀 다른 사람이다.외형은 같으나 속은 아주 판이하다. 그런고로 사람들은 택자와 불택자를 똑똑히 구별 못 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은 택자로 믿고 죽는 시간까지 전도하여야된다. 택자는 죽을 때라도 회개하고 불택자는 믿다가 죽을 때라도 낙심하고 지옥 가는 것이다.택자와 불택자는 금생과 영원까지 생애 법칙도 능력도 아주 판이하다. 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불택자의 전부를 멸하는 것이요 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택자의 전부를 멸하는 것이다. 본론 1.그리스도인으로 중생된 자가 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으로 사는 것은 자멸 행위이다. 이유는“하나님의 도움을 입을 수 없게 되고”악령의 침해는 얼마든지 받게 되니 망할 수밖에 없다. 중생된 자들의 영육 금생과 내세의 전멸망은 다 여기에 원인이 있다.중생된 자라면누구나 원수 악령 악성 악습으로 된 옛사람의 유혹을 물리치고 피와 성령과 진리로 중생된새사람 참사람의 자기 법칙과 능력으로 살아야 한다. 이것을 바꾸기 전에는 절대로 좋은 미래는 오지 않는다. 깨어 회개하여야 한다. 회개 안 하면 성공 같으나 다 조만간에 실패로 바꾸어진다. 2.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근검절약과 과학에만 맞추어 산다. 이것은 다 피조물의 능력이요인간들의 법칙이다. 다 인류시조와 함께 타락한 이하의 것들 정죄와 사망 이하의 것들이니영생이나 불멸이나 완전이나 불변은 섞여 있지 않는 것이다. 예수님은 이 멸망에서 구하시려고 도성인신 신인양성일위의 대형 대행 대화친의 대속을 하신 것이다. 3.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므로 하나님의 기적과 축복으로영 혼 몸의 사람병도 고침받고 하나님의 진리와 만피조물의 합동 통일 협조로 점차 세계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는 축복을 금생과 내세의 것으로 받는다.그런고로 큰 것이나 작은 것이나 기독자는 인력 과학으로 하려고 하지 말고 하나님만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므로 하나님의 기적과 축복으로 하려고 하여야 한다. 학생도 남녀노소도 빨리 자기 길로 돌아서야좋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 문답 1.택자와 불택자의 다른 점을 말하라. 답:택불택 예정 그리스도 안팎 창조 천국시민권 유무 신본과 인본으로 하나님의 지식과인간 지식으로 중생과 미중생으로 둘째아담의 자손과 첫째아담의 자손으로 영생과 사망으로 다릅니다. 2.불택자의 생애 법칙이 어떠하뇨? 답:근검절약과 과학인 피조물들의 힘으로 삽니다. 3.택자의 생애 법칙은 어떠하뇨? 답: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므로 기적과 축복으로 삽니다. 4.중생된 자로 실패하고 비참한 이유가 어디 있느뇨? 답:옛사람 길을 버리고 새사람의 길로 회개하지 아니한 까닭입니다. ------------------------------------------------------------------------------------ (*설명) 서론 택자와 불택자는 근원과 결과가 다르다. 다른 것을 비교해 보면 택자는 피택 피택 예정 그리스도 안에 창조 천국 시민 신본 하나님 지식 불택자는 불택 불택 예정 그리스도 밖의 창조 세상 시민 인본 인간 지식 이렇게 비교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택자는 대속의 피 성령 진리로 중생된 둘째아담 예수 그리스도의 자손으로 살고 불택자는 첫째 아담 자손으로 악령 악성 악습으로 타락된 사람으로 살아 가는 것이니 이 둘은 영원 전부터 영원 후까지 전혀 다른 사람이다. 외형은 같으나 속은 아주 판이하다. 그런고로 사람들은 택자와 불택자를 똑똑히 구별 못 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은 택자로 믿고 죽는 시간까지 전도하여야 된다. 택자는 죽을 때라도 회개하고 불택자는 믿다가 죽을 때라도 낙심하고 지옥 가는 것이다. 택자와 불택자는 금생과 영원까지 생애 법칙도 능력도 아주 판이하다. 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불택자의 전부를 멸하는 것이요 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택자의 전부를 멸하는 것이다. 본론 1. 그리스도인으로 중생된 자가 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으로 사는 것은 자멸 행위이다. 이유는“하나님의 도움을 입을 수 없게 되고 악령의 침해는 얼마든지 받게 되니 망할 수밖에 없다. 중생된 자들의 영육 금생과 내세의 전 멸망은 다 여기에 원인이 있다. 중생된 자라면 누구나 원수 악령 악성 악습으로 된 옛사람의 유혹을 물리치고 피와 성령과 진리로 중생된 새사람 참사람의 자기 법칙과 능력으로 살아야 한다. 이것을 바꾸기 전에는 절대로 좋은 미래는 오지 않는다. 깨어 회개하여야 한다. 회개 안 하면 성공 같으나 다 조만간에 실패로 바꾸어진다. 2. 불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근검절약과 과학에만 맞추어 산다. 이것은 다 피조물의 능력이요 인간 법칙이다. 다 인류시조와 함께 타락한 이하의 것들 정죄와 사망 이하의 것들이니 영생이나 불멸이나 완전이나 불변은 섞여 있지 않는 것이다. 예수님은 이 멸망에서 구하시려고 도성인신 신인양성일위의 대형 대행 대화친의 대속을 하신 것이다. 3. 택자의 법칙과 능력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므로 하나님의 기적과 축복으로 영 혼 몸의 사람병도 고침받고 하나님의 진리와 만 피조물이 합동 통일 협조하여 점차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는 축복을 금생과 내세의 것으로 받는다. 그런고로 큰 것이나 작은 것이나 기독자는 인력 과학으로 하려고 하지 말고 하나님만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므로 하나님의 기적과 축복으로 하려고 하여야 한다. 학생도 남녀노소도 빨리 자기 길로 돌아서야 좋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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