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질문) 참으로 무서운 극악무도한 세상입니다. 이를 어찌해야할지! (쉬/…
서기
가정
0
27
2023.03.13 21:45
3. (질문) 참으로 무서운 극악무도한 세상입니다. 이를 어찌해야할지! (쉬/1252)
참으로 무서운 세상 입니다.
특히 요즘 들어 제7계명 "간음하지말라!"을 지키기가 더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메스컴, 신문, 인터넷(가장 문제임), 사회가치관 등등 세상살이에서 피할 수 없는 필수적인곳에 온갖 음란한내용을 담고 있으니 참으로 육체를 가진 인간으로서 너무도 음녀의 미혹을 이기기가 힘이듭니다.
너무도 무서운 이시대 차라리 소돔과 고모라가 훨씬 더 깨끗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를 알면서도 세상을 살다보니 육체이다 보니 결국! 물론 변명이 필요 없다는 걸 알지만 아! 목사님 극악으로 타락한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7계명을 온전히 잘 지킬수 있는 방법(훈련)을 가르쳐 주세요!!
(답변) 7계명 범죄는, 피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그 노력만큼 억세게 대듭니다.
1.빨리 결혼을 해야 모든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7계명 범죄는 묘한 특성이 있어, 맞상대를 하면 맞상대하는 그 노력이 그 죄로 들어가는 첫문이 됩니다. 성교육이 성범죄를 양산하고 있다는 사실을 심각하게 파악하지 않으면 알고 속고 모르고 속습니다.
따라서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빨리 결혼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결혼시키는 방법 외에 다른 방법으로는 아무리 막아봐야 근본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30대 중반까지도 결혼하지 않는 것을 예사롭게 알고 있으니 이 방면의 죄들이 봇물 터지듯 터져 물길을 따라 흐르지 않고 온 들판 사방 천지를 물바다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도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20세까지는 학교에 매여 발광할 기회를 찾지 못하고 있지만 20세가 되면 그 청년들의 인체는 결혼을 하지 않고는 배겨낼 수 없도록 온 몸 안에서 힘이 솟구치는데, 탈이 나지 않는다면 오히려 비정상일 것입니다. 결혼 이외의 방법으로는 어떤 설교도 교육도 실험과 실습도 소용이 없습니다.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가 산 중에 나타나면 그 호랑이가 노루 한 마리를 먹어치울 때까지는 온 산이 엉망진창이 됩니다. 일단 한 마리 챙겨 먹으면 그만 일순간 평온을 되찾습니다. 사방천지 짖어대던 개를 조용하게 만드는 방법은 뼈다귀 하나 던져주면 그 순간 깨끗하게 해결됩니다. 짖으라 해도 그것 먹느라고 쳐다도 보지 않습니다.
2.결혼한 사람이라면, 그 문제가 나오지 않도록 힘을 몽땅 빼버리면 됩니다.
일찍 죽기는 하겠지만, 건강하여 벌짓하고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나을 것입니다. 물론 신앙으로 이 모든 것을 초월한다면 가장 좋을 터인데, 그 방법은 모든 성경에서 또 모든 설교에서 수도 없이 가르치는 것이므로 굳이 이 답변에서 더하지는 않겠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한다면, 서둘러 결혼하면 80-90% 해결이 될 것이고, 나머지 10-20% 문제가 있는 것은 부부끼리 불을 질러서 재도 남지 않도록 다 태워버리면 그 면을 막는 데에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소방법입니다. 이 모든 설명은 7계명 하나만을 두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재질문) 그게 아니고요!
그저 답답할 뿐입니다.
좁은 제 소견으로는 그게 아니고요!
하나님의 은혜면 모든 게 해결 된다는 것입니다.
불을 지른다고요?
미치겠습니다.
(답변) 물론, 은혜로 이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1.짧게 문답하는 '쉬운문답방'이므로, 앞에서는 간단하게 말씀드렸습니다.
결혼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결혼이 해결책이라는 것은 너무도 중요한 일입니다.
결혼한 사람이면 부부가 함께 죽을 요량하고 힘을 소진해서 딴 생각이 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물론 다른 방법이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만, 일반인이라면 이외에 달리 길이 없을 것입니다.
공개를 하지 않아서 그렇지 목회자들이 가장 많이 범하는 죄가 7계명이고 둘째가 8계명입니다. 그렇다면 세상 속에서 살고 있는 일반 교인들이야 오죽하겠습니까? 목회자들이 기도와 말씀으로 자기를 단속하는 힘이 교인만 못해서 실패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7계명 범죄는 한 달 내도록 그 사람이 은혜생활을 하다가도 단 몇 분만 한눈을 팔면 순식간에 실패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대단히 위험한 우범자는 보호감호처분을 해서 사회에서 장기간 격리를 시켜버려야 하는 것처럼, 7계명의 유혹은 허락하신 결혼제도를 통해서 첫째 부부 내부 문제로 가두어 두어야 하고, 그다음 부부 둘 사이에서는 허락하신 관계를 통해서 잠재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3.순수하게 신앙면으로 해결하시려면
교회를 가든 세상 직장을 가든 단 한 순간도 자기 마음을 말씀으로부터 떠나지 않게 해야 합니다. 7계명 죄를 짓지 않으려고 노력하거나 기도할 일이 아니고, 매일 새벽 받은 말씀을 마음 속으로 계속 새기고 그 말씀을 잊고 사는 순간을 없애려고 투쟁을 해 보시면 근본적으로 해결이 됩니다. 이 방법은 7계명 뿐 아니라 신앙 전반의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는 근본방법입니다.
물론 1-2일 또는 1-2주 힘쓴다고 될 일은 아니지만 1-2달을 계속 노력해 보신다면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더러운 하수구에 수도꼭지 깨끗한 물을 흘려보낸다고 해서 하수구 오염과 냄새가 근본적으로 해결될까요? 물론 1-2일이나 1-2주를 해 본 사람들은 해결이 될 수 없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1-2개월을 계속해서 깨끗한 물로 흘려보내면 근본적으로 체질도 시각도 아주 바뀔 수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깨끗한 물을 계속 흘려보내면서 한번쯤 하수구에 내려가서 침전물들을 건져내고 한번 크게 난리를 부리게 되면 이제 1급수가 흐르는 물로 바뀔 것입니다.
7계명을 이겨야겠다는 생각은 한번만 마음속에 두시고 그 이상 담아두지 마셨으면 합니다. 그대신 매일 새벽에 받는 말씀을 가지고 그 날 하루 종일 그 말씀으로 생각하며 따져보며 그 말씀대로 살기를 노력해 보셨으면. 물론 처음에는 한번 말씀을 생각했으나 곧 잊어버리고 몇 시간이 그냥 넘어가는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꾸준하게 노력해보면, 7계명 뿐이 아니라 신앙전면이 개조됩니다. 물론 이번 질문의 핵심인 7계명도 포함하여 해결됩니다.
4.대단히 주의하실 것은
그렇게 은혜롭게 살다가도 순간적으로 충동이 생길 수 있는 것이 7계명이니, 자신이 없을 때는 그 면으로 죄를 짓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그 유혹을 받을 수 있는 자기 몸을 부부가 노력해서 기운을 빼버리면 됩니다. 물론 나중에 점점 나아지게 되면 예전과 같이 아주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예 7계명으로는 영향을 받지 않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그런 수준에 도달한 분들도 많지는 않으나 몇 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