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질문) 뉴에이지 음악 들으면 안되나요? 2097
서기
신앙
0
25
2023.03.13 21:42
9. (질문) 뉴에이지 음악 들으면 안되나요? 2097
평소 뉴에이지 음악 좋아하는데요,
뉴에이지 음악을 들으면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답변) 미국에서 사탄을 찬양하는 음악으로 분류된다고 세상이 말하고 있습니다.
--------------------------------------------------------------------
답변이 마치 꾸중하는 듯하게 나올 것 같아서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질문자를 상대로 답변한다고 듣지 마시고, 그냥 광화문 네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 아무에게나 고함을 지른다고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
세상이 말하기를 사탄 찬양하는 노래라고 평가를 한다고 뉴스에서 들은 적이 있습니다. 세상이 그 정도로 말한다면 들을 필요가 없겠지요?
노래는 가사와 곡으로 되어 있습니다. 영어로 된 그 가사가 좋아서 팝송을 듣는 사람은 희귀하고 대개는 그 곡이 좋아서 듣고 있습니다. 그 곡이 담고 있는 내용이 무엇인지도 모르지만 그 곡이 좋아서 듣는 것은, 마치 그릇이 너무 이쁘고 좋아서 그 속에 독이 들었는지 약이 들었는지도 생각하지 않고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배가 부르면 음식을 가지고 장난을 하는 법입니다. 그러면 그 다음에는 굶어죽는 시대를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자연 운영 원리 중에 하나입니다. 노래도 그냥 노래가 노래라야 되는데, 말초신경 자극만을 위해 자꾸 개발하다 보니까 나중에서는 발광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TV 토요일 오후나 저녁에 나오는 젊은 가수들 흔드는 것은, 이전 시골에서 개가 쥐약 먹은 쥐를 먹고 나면 배속이 뒤틀려서 1-2시간 발광을 하다가 마루 밑에 들어가서 죽게 되는데, 그 마지막 과정을 보는 듯합니다.
질문하시는 분, 그리고 이곳을 방문하는 젊은 분들 중에 요즘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마약을 끊듯이 끊어시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현재 교회 음악도 CCM인가 해서 그런 세상 음악을 바짝 뒤쫓아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성령이 감동하사 대속의 은혜에 눈물이 나더라고 고백하는 분이 계셨는데, 아마 마약에 너무 취해서 환상이 보인 지경에 이르렀는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자들 입는 옷도, 전부 미쳤고
그 여자들 따라 다니는 남자들도, 다 미쳤고
교회가 그것을 개탄하고 가르쳐 고치려 하지 않고 부추기고 있는 것도, 미쳤습니다.
이렇게 말하다면 보면 일어나서 잘 때까지 험한 소리만 해야 하니까, 더 이상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취미도 행동도 사고방식도 인식도 사상도 발언도 표현법도 유행을 보는 시각도 몽땅 세탁기에 넣고 씻어버려야 하는 것이 오늘 우리들이 살고 있는 시대의 평균적 인간들입니다. 세뇌를 완전히 해버렸으면 합니다.
질문자께서는 곡이 좋아서 들었지 그 가사 내용을 파악하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대가 이미 이 시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흥겹게 들릴 수 있는 곡을 제공하고 있다면 이미 내 귀가 세상 속에 너무 깊이 빠져버렸다는 점을 생각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세상에 깊이 빠져 사는 사람들에게 흥겨운 그 곡에다 붙인 가사는 보나 안 보나 그 가사 수준에 맞추어 세상 깊은 탈선의 내용이 있을 것입니다. 뉴에이지 음악은 수년 전부터 문제가 많이 되었던 것입니다.
아마 이곳보다는 다른 신앙싸이트에 질문하시면, 훨씬 구체적으로 잘 안내 하실 것입니다